과테말라 장웅수 선교사님 기도편지입니다. > 선교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소식

협력선교사 June 06, 2022 . 뉴저지참소망교회 과테말라 장웅수 선교사님 기도편지입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목사님.

그간 평안하셨는지요?!


저와 아내 그리고 첫째는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사랑과 기도로 잘지내고 있습니다.


1. 아내가 임신8개월차라 자주 허리통증과 다리통증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뱃속의 아이( 이름 : 수 알레한드로)가 폐가 약해서 폐를 강화하는 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7월 21일이 출산예정일인데, 뱃속의 아이가 건강하게 잘자라서 아내와 아이 모두 건강하게 출산할수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현재 고아 아이들과 가난해서 초등학교만 나온 아이들 31명을 고등학교 졸업때까지 학비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사역지역의 더 많은 아이들이 학비지원을 받아서 고등학교만이라도 졸업할수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부탁드립니다.


3.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선교센타 건축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데, 올해 선교센타 건축이 완공될수있도록 건축에 필요한 재정과 선교센타 완공후 선교센타 운영에 필요한 재정이 넉넉히 채워질수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가능하면 내년쯤에 뉴저지에 방문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직접 대면하여 목사님과 성도님들을 뵙기를 소망해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목사님과 뉴저지참소망교회와 목사님의 목회를 위해서 힘써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